十萬物 : 공예로 사방을 통하다 X KOGEI Art Fair Kanazawa

참여작가: 고희승, 김준용, 박정혜, 박중원, 엄유진, 외 8명

장소: 솔루나리빙 오프라인 샵

기간: 2020.11.13 – 11.27



홍콩, 서울을 기점으로 아시아, 미주, 유럽 지역에 아시아 컨템퍼러리 아트와 공예 작품을 소개하는 ‘솔루나아트그룹’의 ‘솔루나리빙’이 가나자와 아트 페어 2020 온라인 전시와 ‘十萬物(십만물) : 공예로 사방을 통하다’ 오프라인 전시를 동시에 진행한다.


일본 내 유일한 공예 전문 아트 페어인 ‘가나자와 아트 페어 2020’(KOGEI Art Fair Kanazawa 2020-ONLINE)’이 진행되는 11월 18일부터 12월 18일까지 한 달간 온라인 전시를 통해 국내 공예 작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솔루나리빙은 올해의 경우 특별히 ‘1만엔 컬렉션’을 기획, 일본 내 공예를 사랑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한국 공예 작품을 좀 더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한국 공예 작가 고희승, 박정혜, 이강효, 이채림, 장재녕, 정은진, 하명구, 허상욱의 작품 70점을 한정 수량 전시, 판매 할 계획이다.


동시에 오는 11월 13일부터 27일까지 <십만물 十萬物 : 공예로 사방을 통하다>라는 타이틀로, 한국 내에서의 오프라인 전시를 진행, ‘가나자와 아트 페어 2020’의 전시 참여작과 더불어, 13인의 공예 작가들의 작품을 선보인다.

고희승 작가

김준용 작가

박정혜 작가

박중원 작가

엄유진 작가

이강효 작가

이규홍 작가

이지은 작가

이태훈 작가

장재녕 작가

정은진 작가

하명구 작가

허상욱 작가